웰컴페이먼츠
메뉴
이전
회사소개
회사소개
오시는길
이용안내
전자결제(PG)
전자결제(PG)
서비스 소개
정산 프로세스
결제수단안내
고객사 & 제휴사
웰컴핀테크(온투업)
웰컴핀테크 소개
웰컴핀테크 특장점
웰컴핀테크 적용 분야 및 사례
고객사 & 제휴사
웰컴핀테크 사용 프로세스
웰컴페이
웰컴페이 소개
제휴사
제휴프로세스
공지사항
계열사 연계 서비스
선정산 서비스 개요
고객센터
공지사항
이벤트
FAQ
업무별 연락처
분쟁처리 절차
카드결제 조회
입금통보 테스트
전체메뉴
회사소개
회사소개
오시는길
이용안내
전자결제(PG)
전자결제(PG)
서비스 소개
정산 프로세스
결제수단안내
고객사 & 제휴사
웰컴핀테크(온투업)
웰컴핀테크 소개
웰컴핀테크 특장점
웰컴핀테크 적용 분야 및 사례
고객사 & 제휴사
웰컴핀테크 사용 프로세스
웰컴페이
웰컴페이 소개
제휴사
제휴프로세스
공지사항
계열사 연계 서비스
선정산 서비스 개요
고객센터
공지사항
이벤트
FFAQ
업무별 연락처
분쟁처리 절차
카드결제 조회
입금통보 테스트
고객센터
home
고객센터
입금통보 테스트
입금통보 테스트
테스트 가능 환경
1
PC Web 테스트 결제창 연동 : https://tstdpay.paywelcome.co.kr
2
Mobile Web 테스트 결제창 연동 : https://tmobile.paywelcome.co.kr
테스트 순서 안내
1
결제창 연동 후 mid는 welcometst로 가상계좌 번호를 채번합니다.
2
채번이 완료되면 아래에 채번정보를 입력 후 입금통보 버튼을 누릅니다.
3
결과 메시지가 생성됩니다. 이 때의 결과 메시지는 입금통보 테스트가 성공했는지를 보여주는 것이며 실제 거래와는 무관합니다.
4
서버에 로그가 정상적으로 생성되었는지 확입합니다.
5
DB에 정상적으로 데이터가 들어왔는지 확인합니다.
결과메시지 예시
1
성공 시 메시지
정상처리되었습니다. 결제내역 확인
{"tid":"INIpayVBNKtest00101020050201152330736424", "noOid":"mall_use_order_id","buyerNm":"홍길동","goodsNm":"축구공"}
2
성공 메시지가 나오면 상점으로 socket 송신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상점 내 수신 로그 및 DB 상태를 확인하세요.
테스트 실패 사유
1
가맹점 응답에러 : 가맹점 노티수신페이지에서 OK 응답을 하지 않거나 HTTP 500 에러 또는 404에러 등으로 인해 정상 응답하지 못한 경우입니다.
2
노티전송실패(Timeout) : 노티 전송 과정에서 일정 시간(10초) 동안 응답이 없는 경우입니다.
3
가상계좌 입금기간 확인 : 가상계좌 채번 요청 시 입금 기한 이내에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입금기한이 초과된 경우 다시 채번하셔야 합니다.
4
환불처리된 거래입니다 : 가상계좌의 거래 상태가 "취소"인 경우 해당 계좌로 입금이 불가합니다.
5
기처리된 거래입니다 : 가상계좌의 거래 상태가 "입금완료"인 경우 다시 채번 후 테스트하셔야 합니다.
조회
채번 플랫폼
PC
Mobile
은행
선택
기업은행
KB 국민은행
수협중앙회
우리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경남은행
새마을금고
우체국
KEB 하나은행
케이뱅크
신한은행
계좌번호
금액
URL
입금통보
결과 메세지
정상처리되었습니다.
결제내역 확인
확인
알림
확인
알림
처리 중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확인
닫기